JEJU LAF

제주관광지추천 조천가볼만한곳 제주액티비티 제주라프

jejulaf 2021. 11. 19. 11:24

제주라프의 라플라이는 4코스로 이루어진 짚와이어로 약 700M정도 되는데요. 제주도에서 가장 긴 짚와이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라플라이(짚와이어) 4코스 중 1코스만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4코스 전부 탑승하게 되고요~

제주라프 라플라이

광활한 녹차밭, 갈대밭 그리고 예술작품들 위를 슝~하고 날으는 이색체험 제주라프의 라플라이!

탑승조건에만 적합하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탑승할 수 있습니다.

기준체중: 30-100kg

기준신장: 130-190cm

다만, 야외 액티비티의 특성상 바람이 많이 불거나 기상이 좋지 않은 날에는 기준 체중이 변동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라풋

제주라프의 라풋은 150개의 족욕시설을 갖추고 있어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발을 케어하는 각종 제품들을 사용하여 발에 쌓인 각질제거와 보습을 도와주며 족욕으로 몸에 쌓인 노폐물들 또한 배출할 수 있는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잠시나마 풀어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 )

리모

제주라프는 액티비티 체험만 하는 공간이 아닌 여러 예술작품들 또한 전시되어 있는 뮤지엄 이기도 한데요!

벽면에 붙어있는 친구들은 바로 리모 라고 불리는 작품입니다. 어린 친구들이 눈을 못떼는 작품이기도 해요 : )

이외에도 실내·외에 곳곳에 작품들이 설치되어 있어 무료로 감상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제주라프!

제주라프

제주도관광지 어디를 가야할지 제주가족여행은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이시라면 제주라프에서 다양한 체험 경험해보시면 어떠실까요?


🟨위치: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문의: 064-784-9030

🟧운영시간: 09:00~18:00(입장마감 17:30)

🟥홈페이지: https://www.jejulaf.com  (홈페이지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주 라프

짚와이어&족욕, 라이트아트페스타

jejula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