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Hot SPOT

제주공항근처가볼만한곳 제주공항인근관광지 제주공항근처관광지추천

jejulaf 2021. 11. 29. 13:19

 

1. 제주라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제주공항에서 차량 약 40분 소요

제주도 동쪽의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라프는 짚와이어 체험인 라플라이와 힐링 족욕 체험 라풋 그리고 여러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아트갤러리가 있는 종합아트클러스터입니다.

녹차밭과 삼나무숲을 날으는 환상적인 체험 라플라이를 즐길 수 있는 제주라프 라플라이는 총 4코스를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코스에서는 한라산을 바라보며 삼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묘미를, 두 번째 코스에서는 넓은 녹차밭 위를 건너며 본격적인 스릴을, 세 번째 코스에서는 가장 빠른 속도로 연못 위를 통과하며 최고의 스릴을, 네 번째 코스에서는 제주의 풍경을 오랜 시간 여유롭게 즐기며 각 코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또한, 실내·외 곳곳에 예술 작품들이 설치되어 있어 여기저기가 사진 명소이기도 합니다 : )

라풋

라플라이를 즐기셨다면 본관 1층에 위치한 족욕체험장 라풋에서 여행에 쌓인 피로를 탈탈 털어보세요.

4개의 족욕룸 150여개의 개별족욕기를 사용하여 쾌적하고 넓은 환경에서 족욕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천연녹차소금을 사용한 각질제거부터 다양한 풋케어 제품들을 사용한 보습까지~

피곤한 내 발에 잠깐이나마 휴식을 선물해보세요.

 

닥터마틴갤러리
리모

실내·외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 작품들도 감상하시고 멋진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제주공항근처가볼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문의: 064-784-9030

홈페이지: https://www.jejulaf.com 

 

제주 라프

짚와이어&족욕, 라이트아트페스타

jejulaf.com


2. 넥슨컴퓨터박물관
제주시 1100로 3198-8 NXC센터
제주공항에서 차량 약 16분

출처: 네이버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인류의 삶을 가장 빠르게 변화시킨 현재 진행형 매체인 "컴퓨터"와 그 발전에 기여해 온 "게임"의 역사를 함께 조망함으로써 우리의 미래를 상상해볼 수 있는 체험형 박물관입니다.

출처: 네이버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나뉘어져 있으며 층마다 다른 주제의 전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나 컴퓨터를 좋아하고 관심있는 자녀가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안전한 관람환경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여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전 반드시 옴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문의: 064-745-1994

홈페이지: https://nexoncomputermuseum.org/

 

넥슨컴퓨터박물관

 

nexoncomputermuseum.org


3. 수목원테마파크
제주시 은수길 69
제주공항에서 차량 약 17분 소요

출처: 네이버

수목원 테마파크는 차가운 얼음이 간직하고 있는 따뜻한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365일 꿈과 감동이 가득한 얼음조각과 직접만지고 느끼며 교감하는 체험을 통하여 우리가 알지 못했던 얼음나라의 무한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출처: 네이버

수목원 테마파크는 도심안의 작은 휴식처 라는 본사의 슬로건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스뮤지엄, 5D 영상관, VR관, 초콜릿, 아이스크림 체험관, 티셔츠 그리기 체험관 등 양질의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도민 및 관광객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주요 센터 외에도 카페, 식당 등을 배치하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문의: 064-742-3700

홈페이지: http://www.sumokwonpark.com/theme/case2/sub/010101.php

 

수목원테마파크

수목원테마파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이스뮤지엄, 야시장, VR, 식당, LED공원 운영시간, 가격, 위치, 이벤트, 정보제공 등

sumokwon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