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Hot SPOT

제주도 8월 축제 소개해드려요~

jejulaf 2021. 8. 3. 16:42

제주도 8월 축제 소개 썸네일

무더위는 언제쯤 끝이 날까요? ^^ 8월 한창 휴가시즌인데 어디를 가야할 지 고민이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제주도 8월 축제 소개해드려요~


1. 9.81파크 X리그 2021 정규시즌

9.81파크(출처: 비짓제주)

애월읍 평화로 인근에 위치한 9.81 파크는 새로운 놀이, 무동력레이싱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유원시설이다.

9.81파크(출처: 비짓제주)

메인 액티비티 RACE981은 천혜의 제주풍경을 감상하며 중력가속도만으로 스피드를 즐기는 다운일(Down-hill)레이싱이다. 몸으로 체험하고, 9.81 app을 통해 제공되는 탑승영상 등의 데이터와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서로가 연결되는 스포츠형 액티비티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 마스터 라이선스를 획득한 후 X리그의 탑 랭커가 되면, 연말에 진행되는 GROC(Gravity Race Of Champions)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9.81파크(출처: 비짓제주)

*GROC란? 올해 3회 째 맞는 GROC2021은 아홉번의 정규 Round를 통해 X리그 top10에 랭크된 진출자를 선발하여 진행되는 챔피언쉽 경기이다.

 


2. 휴애리 유럽수국축제

휴애리 유럽 수국축제(출처: 비짓제주)

휴애리 수국축제는 4월 1일부터 개최하였고 이번 2021 휴애리 수국 축제는 정성스럽게 키운 다양한 수국을 온실, 수국정원, 수국오름 등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휴애리 유럽 수국축제(출처: 비짓제주)

전년도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될 이번 휴애리 수국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휴애리 유럽 수국축제(출처: 비짓제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수국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3.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마노르블랑 수국축제(출처: 비짓제주)

'수국축제의 향연, 전 세계 30여종 7천여본 수국들을 만나다'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가든 카페이다. 이곳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럽 수국 축제를 맞이하고 있다.

축제기간은 4월~8월까지!

마노르블랑 수국축제(출처: 비짓제주)

마노르블랑은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노지 수국들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빨리 개화중이다. 제주 수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30여종 7천여본의 수국은 오직 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날 수 있다. 


※상기내용은 비짓제주의 내용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