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Hot SPOT

제주 비오는날가기좋은관광지 제주비오는날

jejulaf 2021. 8. 17. 16:23

제주 비오는날 관광지

제주도의 화창한 날씨를 기대했건만 비오는 제주라니 어디갈 지 고민되시죠? : )

변화무쌍한 날씨의 제주, 비 오는날엔 어디로 가면 좋을 지 추천해드립니다.


1. 제주 아르떼뮤지엄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064-799-9009

제주 아르떼뮤지엄(출처: 비짓제주)

국내 최대 몰입형 미디어 아트전시관 아르떼 뮤지엄은 과거 스피커 제조 공장이었던 부지를 리뉴얼해 2020년 9월 문을 열었는데요. 시공을 초월한 자연을 컨셉으로 각기 다른 주제의 10개 전시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제주 아르떼뮤지엄(출처: 비짓제주)

코엑스 WAVE작품으로 유명한 실감 콘텐츠 제작 기업의 오랜 노하우로 제작된 컨텐츠가 다양한 시각적 표현 기법과 미디어 기술요소를 결합하여 화려하게 펼쳐지는 신비로운 작품들 감상해보세요.

제주 아르떼뮤지엄(출처: 비짓제주)

자녀, 친구, 연인과 함께 비오는 날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이라면 아르떼뮤지엄 추천합니다 ^^


2. 제주라프 라풋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064-784-9030

제주라프 외관

제주라프는 라플라이라고 하는 야외 액티비티 짚와이어가 유명한데요.

라플라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녹차소금과 아로마테라피로 즐길 수 있는 족욕 라풋도 실내에 운영하고 있어요.

제주라프 라풋

개인별 족욕기가 약 150개 정도 설치되어 있고, 4개의 룸으로 분리되어 있어 넓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으로 지친 내발에 쌓인 피로를 풀고 각질제거까지 라풋에서 즐겨보세요!

제주라프 라풋

제주라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할인된 금액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www.jejulaf.com 

 

제주 라프

짚와이어&족욕, 라이트아트페스타

jejulaf.com

 

 


3. 국립제주박물관
제주시 일주동로 17
064-720-8000

국립제주박물관(출처: 비짓제주)

선사시대 제주부터 섬나라 탐라국, 고려시대,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척박한 땅에서 강건한 문화를 만들어낸 제주 섬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국립제주박물관(출처: 비짓제주)

화산활동으로 만들어진 제주, 한반도에서 제주로 이동하여 살았던 구석기 사람들, 고려시대 대몽항쟁 시기 몽골군의 침입에 대항하던 삼별초이야기,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과 유배문화. 고립된 섬에서 고유한 전통을 유지하는 제주 섬 사람들의 이야기가 재미있게 펼쳐집니다.

국립제주박물관(출처: 비짓제주)

비오는 날 실내관광지인 국립제주박물관에 방문하여 제주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익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