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Hot SPOT

9월제주여행추천 가을제주여행지 추천해요~

jejulaf 2021. 9. 14. 14:30

제주가을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죠? 해도 꽤나 짧아졌고요. 오늘은 제주도에 가을에 가면 더 좋을만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섭지코지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064-740-6000

섭지코지(출처: 비짓제주)

제주 동부해안에 볼록 튀어나온 섭지코지는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한 해안풍경이 일품인데요.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 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의 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어린 선바위 등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섭지코지(출처: 비짓제주)

섭지코지의 섭지란, 재사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방언이라고 하는데요. 역사나 과학의 배경지식을 갖고 보면 섭지코지를 더욱 풍부하게 관망할 수 있는데, 먼저,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를 볼 수 있습니다. 

섭지코지(출처: 비짓제주)

 

제주의 가을 여행지로 섭지코지 추천합니다~~! 


2. 이호테우 말등대
제주시 서해안로 58

이호테우말등대(출처: 비짓제주)

제주의 조랑말을 형상화해서 만든 등대로, 빨간말과 하얀말이 두마리가 각각 이호항의 안쪽 방파제와 바깥 방파제에 한마리씩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 등대는 푸른 바다 배경과 잘 어울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의 풍경과 추억사진을 찍기 좋은 곳으로 즐겨찾고 있어요.

이호테우말등대(출처: 비짓제주)

꽤나 먼곳에서도 보이는 이 두 말 등대는 이호테우해변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습니다. 포토존을 찾고 계시다면 이호테우말등대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


3. 제주라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064-784-9030

제주라프

제주라프는 제주시 조천에 위치하고 있는 종합아트클러스터로 짚와이어 라플라이와 족욕 라풋 그리고 다양한 전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푸른하늘과 넓은 녹차밭 그리고 여러 작품들까지 있는 제주라프에서 다양한 체험을 경험해보세요.

제주라프

녹차밭 위를 가르는 제주라프의 라플라이를 탑승해보세요! 가족, 연인,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포토존에서 인증샷은 필수!!!

제주라프

제주라프에서 이색체험 즐겨보세요~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석 및 10월 연휴를 맞이하여 패키지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s://www.jejulaf.com 

 

제주 라프

짚와이어&족욕, 라이트아트페스타

jejula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