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제주여행정보

족욕의 효능은 뭐가 있을까요?

jejulaf 2021. 9. 30. 15:50

족욕의 효능

안녕하세요. 제주라프입니다 : )

제주라프에서는 라플라이(짚와이어) 뿐만 아니라 라풋이라는 족욕장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만큼 많은 분들이 족욕을 하고가신 후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데요.

오늘은 족욕의 효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족욕은 전반적인 체온을 높여 근육과 정신적 긴장을 완화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백혈구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족욕의 이러한 효능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질병을 예방하여 전반적인 건강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그 밖에도 몸 전체가 따뜻해지면서 체내 노폐물이 땀과 함께 몸 밖으로 배출되게 합니다.

 

2. 통증완화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면 발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의 통증을 완화하는 힘이 있습니다. 족욕은 두통, 치통, 골반통 및 골반 염증성 질환, 경련, 전립선, 치질, 관절 및 류마티스 및 감기와 독감 증상 시 나타나는 통증을 줄여주고, 체내 각 기관을 조절하는 효소의 활동이 회복되어 자연 치유력을 늘리는데 좋습니다.

 

3. 혈액순환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면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말초 부분에 정체된 어혈이 풀립니다. 족욕을 하게 되면 몸의 염증을 줄여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발과 다리의 확장된 혈관으로 막힌 혈액이 뚫리게 됩니다.

 

4. 우울증과 불안감 감소

족욕의 효능으로 긴장, 분노, 불안을 감소하는 효과가 있으며 특히 우울증이 있을 때 하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5. 스트레스 해소

족욕을 하게 되면 마음과 몸이 안정되며 진정되게 됩니다. 자율신경 활동이 회복되고, 근육의 긴장이 풀려 숙면에 도움을 주며, 아로마테라피나 에센셜오일을 추가하면 효과는 더욱 극대화됩니다.

 


라풋 사용제품

제주라프의 라풋을 체험하시면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여 족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각질제거부터 촉촉한 케어까지! 

라풋

4개의 룸, 150개의 족욕기를 보유하고 있어 널찍하게 족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라프에서 족욕체험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시는 것 어떠실까요?


🟧위치: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문의: 064-784-9030

🟨홈페이지: https://www.jejulaf.com 

 

제주 라프

짚와이어&족욕, 라이트아트페스타

jejula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