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Hot SPOT

제주동쪽가볼만한곳 제주동쪽여행 제주동쪽여행코스

jejulaf 2021. 10. 18. 14:18

제주동쪽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은 보통 동서남북으로 나뉘어서 어느 쪽을 갈 지 정하고 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주도 동쪽 가볼만한곳 동쪽여행 코스 짜실 때 참고해보세요 : )


"시원한 바다 내음과 짙은 허브향기가 머무르는 곳"
1. 제주허브동산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064-787-7362

제주허브동산(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사진)

2만 6천평의 허브동산 속에 약 15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동산들, 그리고 2,000여평의 체험감귤농장 등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제주허브동산(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사진)

또한, 허브동산을 휘어감은 산책로, 허브샵, 카페 등 연인들의 최고 데이트코스로, 가족사랑의 공간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제주허브동산(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사진)

깊은 밤 테라스에 앉아 쏟아지는 별빛 속에서 풀벌레 소리를 듣고, 진한 허브 향을 맡으며 고기잡이 배들의 휘황찬란한 등불이 보석처럼 점점이 박힌 밤바다를 보는 이국적 정취는 두고두고 추억의 한 페이지로 남게 될 것입니다.

http://www.herbdongsan.com/

 

제주허브동산

별빛놀이 [하절기] 18:30 ~ 22:00 [동절기] 17:30 ~ 22:00 365일 제주도의 푸른 밤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2만 7천여 평의 넓은 공간에 펼쳐지는 루미나리에와 미디어파사드의 환상적인 조합! 300만 개가 넘

www.herbdongsan.com


2. 함덕해수욕장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064-728-3989

함덕해수욕장(출처: 비짓제주)

제주올레 19코스를 걷다보면 에메랄드빛 보석을 품고 있는 함덕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다.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자리한 함덕해수욕장은 해수욕장 바로 옆에 우뚝선 오름(서우봉)덕분에 "함덕서우봉해변"이라고 불린다.

제주공항에서 불과 20km 떨어졌지만,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 마치 다른 나라에 온것같은 기분이 든다.

함덕해수욕장(출처: 비짓제주)

제주도의 수많은 해수욕장 중에서도, 바다색이 가장 예쁜 3곳을 꼽는다면, 단연 협재, 김녕, 그리고 함덕해수욕장이다.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서 가족단위 피서지로도 좋은 곳이다.

밤에도 안심하고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매력이어서 사계절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함덕해수욕장(출처: 비짓제주)

바로 옆에 자리한 서우봉은 봄이 되면 노란 유채꽃으로 여름엔 초록빛으로 계절마다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서우봉에 오르면 함덕해수욕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3. 제주라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115-1
064-784-9030

제주라프

제주라프는 짚와이어 라플라이와 족욕체험 라풋 그리고 여러 예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뮤지엄이기도 하다.

제주라프 라플라이

총 4코스로 이루어진 라플라이를 탑승하면 푸르른 녹차밭과 숲 위를 날아볼 수 있고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이색전시작품들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제주라프
제주라프 라풋

제주라프의 본관 1층에는 족욕장 라풋이 있는데, 요즘같이 쌀쌀한 계절에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면 온 몸에 쌓긴 긴장과 피로가 풀리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제주라프

라풋에서 사용하는 발의 각질 제거부터 촉촉한 보습까지 도와주는 제품들이다.

제주라프 물의색상표

또한, 본관에 올라가면 여러 이색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 요즘 SNS에 올릴만한 감성샷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핫한 곳이다.

제주라프 닥터마틴갤러리
제주라프 물의색상표

제주라프의 실내·외에 설치되어 있는 작품들도 감상하고 예쁜 사진도 남겨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자!

홈페이지에서는 할인된 가격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https://www.jejulaf.com 

 

제주 라프

짚와이어&족욕, 라이트아트페스타

jejulaf.com


제주도 동쪽의 가볼만한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참고하시고 제주동부여행코스 짜실 때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