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Hot SPOT

제주 동쪽 여행지 추천해요~

jejulaf 2021. 6. 8. 15:25

제주동쪽여행지추천

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물찻오름과 사려니 오름을 거쳐가는 삼나무가 우거진 숲길이다.
사려니오름까지 이어지는 숲길이기 때문에 사려니숲길이라고 불린다.
‘사려니’는 ‘신성한 숲’ 혹은 ‘실 따위를 흩어지지 않게 동그랗게 포개어 감다’라는 뜻으로 숲길을 거닐면 상쾌한 삼나무 향에 포개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려니숲길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137-1

연락처: 064-900-8000

입장료: 무료


거문오름

거문오름

거문오름은 용암동굴계를 형성한 모체로 알려져 있고, 분화구에는 깊게 패인 화구가 있으며, 그 안에 작은 봉우리가 솟아 있다. 거문오름은 북동쪽 산사면이 터진 말굽형의 분석구 형태를 띠고 있으며, 다양한 화산지형들이 발달해있다.

또한 2009년 환경부 선정 생태관광 20선, 2010년 한국형 생태관광 10모델에 뽑힌 바 있으며, 2007년 세계자연유산등재 이후 매년 국제 트레킹대회가 개최되고 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및 구좌읍 덕천리 일대

문의: 064-710-8980~1

탐방예약: http://www.jeju.go.kr/wnhcenter/black/reserve.htm#

 


닭머르해안길

닭머르해안길

닭머르 바위는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하여 이름이 붙여졌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이곳은 도민들은 이미 잘 알고 있는 곳이지만, 아직 여행객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기에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며 사진을 찍기에 제격인 장소이다. 닭머르 바위가 있는 곳은 나무갑판으로 길이 만들어져 있고, 그 길의 끝엔 해안정자가 자리 잡고 있다. 해안정자까지 이르는 길은 가을을 맞아 풍성해진 억새가 사진 찍기에 더없이 좋은 배경을 만들어준다. 특히 이곳은 일몰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기에 해가 지기 바로 직전에 사진을 담는 것을 추천한다. 억새와 저물어가는 가을 해가 아름다운 배경과 조명을 만들어 줄 것이다.

 

닭머르해안길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62-1

문의: 064-740-6000